회사소개
홈페이지제작
애플리케이션제작
스퍼스기술력
포트폴리오
유지보수센터
고객만족센터
견적상담신청
미니퀵

side_banner

doctor
ㆍ회사소개 > 대표인사말
대표인사말
벌써 저희 회사가 웹서비스를 시작한지 13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처음 이 일을 시작할 즈음엔 “이것을 과연 제작을 할 수 있을까?” 하면서 밤도 많이 새고 공부하면서
시작했지만 이제는 “어떻게 만들어야 이 홈페이지를 보는 사람이 이 업체에 신뢰를 느낄 수 있을까?”
혹은 “동종업계보다 더 나아 보이려면 어떻게 제작을 해야할까?”를 항상 생각하는 시점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관공서, 유통, 제조, 부동산, 서비스등등의 다양한 업종의 사장님들과 직접 만나고 1,800여개의 홈페이지를
직접 기획하고 디자인하고 프로그래밍 하면서 얻은 결론은 역시 고객의 입장이 되어 최선을 다한다면
결과는 항상 좋다
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제작업체 역시 제작 후 고객이 아주 만족해 하실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낍니다.
만족하시는 기준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아래의 2가지 항목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가격대비 퀄티티가 좋을 때
2. 동종업계보다 더 낫다고 느낄 때


결국 홈페이지라는 것도 온라인 비즈니스이면서 투자이기 때문에 기업 경쟁구도를 피할 수는 없습니다.
경쟁업체와 비슷한 수준의 상품이라고 하더라도 홈페이지에서 어떻게 보여지느냐에 따라서 고객이 느끼는 차이는 상당히 크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희 스퍼스는 항상 지속적인 직원교육을 통해 디자이너에게는 단순히 예쁜 디자인 보다는 브랜드의 가치와 상품의 가치를 더 부각시킬 수 있는 디자인을 요구하고, 프로그래머에게는 많은 기능의 다양한 개발보다는 어떤 환경에서도 오류없는 확실한 프로그램과,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더 요구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있지만 철저하게 고객입장에서 생각하기 때문에 홈페이지는 주가 아니라 고객님의 사업을 온라인상에서 더 부각 시킬 수 있는 보조적인 수단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홈페이지가 더욱 돋보이게 하여 고객님들의 브랜드 가치를 더 높여줄 수 있는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오늘도 스퍼스의 직원들은 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성공하는 웹비즈니스의 시작은 스퍼스에서!" 라는 회사 슬로건을 모토로, 언제나 든든한 온라인 비즈니스 파트너로 함께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임현우 외 직원일동 올림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SPURS소개       찾아오시는길